본문 바로가기
쇼핑

[신학기 선물추천] 내돈내산 로지텍 무소음 마우스

by 두잉두잇 2022. 3. 16.
반응형

오늘은 내돈내산 마우스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신학기라 요즘 노트북, 컴퓨터 많이 쓰시죠? 이번에 대학교 입학한 동생, 컴퓨터를 새로 산 엄마를 위해 2개 더 구매했어요!

 

가성비 좋은 예쁜 로지텍 무소음 마우스

로지텍은 가성비 좋은 전자제품을 많이 출시해서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데요! 회사에서도 로지텍 제품 많이 쓰시죠? 이 마우스 제품명은 M221 silent 무소음 마우스입니다.

병행수입이라 적혀있어서 그런가 중국어? 한자?가 적혀있더라고요! 구매한 색상은 총 3개입니다. 화이트, 블루그레이, 유칼립투스.

왼쪽부터 블루그레이, 화이트, 유칼립투스 컬러 입니다.

화이트는 가장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아보이고 제 스타일은 유칼립투스 컬러의 그린색상에요. 동생은 블루그레이 컬러가 원픽이라고 하네요!
검은색 마우스만 사용하다가 파스텔 톤의 마우스를 쓰니 책상의 포인트가 된거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정말 예쁘죠?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에 그립감이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무소음 마우스인만큼 딸칵딸칵 소리가 안나요! 휠 돌릴 때에도 드르륵 소리가 거슬리지 않았어요. 디자인도 동글동글 귀엽죠?

저는 개당 13,530원에 유료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마우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집에 가지고 있던 다른 로지텍 마우스와 클릭 소리를 비교해봤습니다. 확실히 클릭할 때 소리가 적게 들리죠?

클릭할 때 누르는 감도도 훨씬 부드러워요!

 

이상 가성비 좋은 내돈내산 로지텍 M221 무소음 마우스 후기 였습니다.

 

한 줄 리뷰

학색용 사무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무소음 마우스 로지텍 M221

 

참고하면 좋은 글

 

눈피로 풀리는 가성비 눈찜질 온열안대

 

눈피로 풀리는 가성비 눈찜질 온열안대

안구건조증에 눈에 염증까지 달고 사는 남자 친구를 위해 자주 일회용 온열 안대를 사주고는 했는데, 일회용이라 아깝기도 하고 20분밖에 따듯하지 않아서 찾아보다가 구매한 삐요다마리 핫스

doooing.tistory.com

 

[3만원대 선물] 버섯조명 렉슨 미나램프 s

 

[3만원대 선물] 버섯조명 렉슨 미나램프 s

유튜브에서 렉슨 미나 조명을 소개해주는 것을 보고 영업당해서 살까 말까 고민하던 찰나에 생일선물로 렉슨 미나 램프를 받게 되었다. 박스부터 앙증맞고 귀엽다! 렉슨 미나 조명 컬러가 정말

dooo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