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2만원 대 선물] 차량용 방향제 포포베베어 디퓨져

by 두잉두잇 2022. 3. 27.
반응형

가성비 좋은 2만 원 대 선물을 찾고 계신다면 차량용 방향제 어떠신가요?

이번에 선물로 받게된 차량용 방향제 포포베 베어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센스 있는 2만 원대 선물 추천 포포베 베어 차량용 방향제

귀여운 차량용 방향제 포포베는 선물하기 딱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가격도 2만 원 대라 저렴합니다!
패키지부터 노란색이라 귀여운 느낌이네요.

그리 크지 않은 크기의 노란색 박스에 큼지막하게 포포베라고 써있네요!

패키지에서부터 귀여운 베어의 실루엣이 보이죠? 빨리 열어보고 싶네요.

사용방법 : 뒷면 용액이 담긴 용기를 조심히 꺼내 주세요. 은박 실링지를 제거해서 투명막이 몸통 바깥쪽을 향하게 넣어주세요.
리필 1개당 30일 효과가 지속된다고 하네요!

다양한 디자인 중에 이 두 가지를 선택했어요!
너무 귀엽죠? 이름은 검 은정장과 우주인입니다.  :)

방향제가 아니라 장식용 피규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앙증맞은 사이즈에 꽤나 정교하게 채색이 되어있어요.
우주인 얼굴에 쓴 헬멧에 태양 비치는 거 보세요!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포포베 베어 등에는 방향제를 달 수 있는 장치가 붙어있어요.

같이 들어있던 이 방향제 액체를 포포베 베어 등에 끼워주면 된답니다!

끼우는 방법은 반대로니까 어떤 느낌이지만 봐주세요!
이렇게 어부바 한 느낌이 뒷모습도 귀엽죠?

파이팅! 하는 느낌으로 손도 올려봤어요. 팔과 다리가 움직여지니 이렇게 앉는 느낌으로도 세울 수 있습니다.

송풍구에 꽂을 수 있는 클립까지 끼운 모습이에요.
정말 간단하게 세팅이 끝났어요.

은박 실링을 떼어줍니다. 그럼 이렇게 투명하게 투명막이 몸통 바깥쪽을 향하게 끼우면 끝입니다!

차에 끼워봤어요! 너무 귀여워요 :)
칙칙하던 차에 생기가 도는 느낌이네요! 2만 원대 가성비 선물로 포포베 베어 방향제 추천합니다!
남성분 여성분 상관없이 다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이상 차량용 디퓨져 포포베베어 리뷰였습니다.

 

 

한 줄 리뷰

차량용 방향제로 선물하기 좋고 가성비 좋은 포포베베어 디퓨져

 

참고하면 좋은 글

3만원대 여자 선물 리에르시 은침 진주귀걸이

 

3만원대 여자 선물 리에르시 은침 진주귀걸이

더블유컨셉에서 귀걸이 찾아보다가 너무 예뻐서 바로 구매한 리에르시 진주 귀걸이. 실버 925 은침이라 알레르기 있는 나에게도 딱 이었다. 가격도 3만원대 초반이라 여자 친구 선물로도 좋을만

doooing.tistory.com

[3만원대 선물] 입 냄새 걱정 없는 루치펠로 치약세트

 

[3만원대 선물] 입 냄새 걱정 없는 루치펠로 치약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물 받은 루치펠로 치약과 루치펠로 가글 선물세트 리뷰를 해볼게요! 정말 고급스러운 치약이지만 실용적이어서 더 좋았습니다. 가격도 3만원대여서 부담이 없는 가격이라

dooo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