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3만원대 선물] 입 냄새 걱정 없는 루치펠로 치약세트

by 두잉두잇 2022.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물 받은 루치펠로 치약과 루치펠로 가글 선물세트 리뷰를 해볼게요!

정말 고급스러운 치약이지만 실용적이어서 더 좋았습니다.

가격도 3만원대여서 부담이 없는 가격이라 명절이나 집들이 선물로 돌리기 좋을 것 같아요.

 

선물하기 좋은 고급치약 루치펠로 치약&가글세트

선물 패키지가 정말 고급스럽죠? 치약은 어디서나 구하기 쉬운 생활용품이라 생각해서 그렇게 신경 써본 적이 없는데 루치펠로를 사용하고 좋은 치약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선물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세 가지 맛의 치약과 가글이 들어있어요.

패키지가 정말 예쁘죠? 그래서 선물을 받고 상자를 딱 열었을 때 정말 기분이 좋더라고요!

선물 주기에도 예쁜 디자인 같아요.

제대로 된 품명은 루치펠로 치약&가글 6종 세트네요. 상자 뒷면에 자세한 성분과 제품명이 적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치약 패키지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양치하러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화장대에 두기에도 예쁘고, 사무실 책상에 두어도 좋을 것 같네요.

가글 패키지 디자인은 더 예뻐요! 보통 파란색의 가글이 익숙해서 그런 것만 보다가 투명한 색의 가글이 투명한 병에 담기니 왜 이리 고급스러워 보이는지! 화장대에 놓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게 아무도 가글인지 모를 정도로 예쁘네요! 밑에서 맛에 대해 설명을 드릴게요.

 

 

1. 트로피칼 오션 - 잇몸케어

보라색 뚜껑의 치약과 가글은 트로피칼 오션의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잇몸케어 위주의 특징을 가지고 있고 향은 자몽 민트향이라고 합니다. 보라색이라 재스민 같은 향을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 향기를 가지고 있네요!

 

 

2. 민티 오션 솔트 - 치태 케어

은색 뚜껑의 치약과 가글은 민티 오션 솔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치태 케어 위주의 특징을 가지고 있고 향은 소금에 절인 민트향이라고 합니다. 향의 여정이라고 적힌 글을 보니 정제된 민트의 시원함에 바다의 짭조름한 내음이 스며들어 오리엔탈 무드의 매력을 발산한다고 하네요. 가장 궁금한 향과 맛이에요.

 

 

3. 미스틱 포레스트 - 구취 케어

마지막으로 초록색 뚜껑의 치약과 가글은 미스틱 포레스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유칼립투스 민트향이라고 하네요! 초록색의 패키지 덕분에 싱그러운 향에 양치 후엔 왠지 상쾌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가장 먼저 보라색 치약인 트로피칼 오션 치약을 사용해봤어요.

치약의 색은 하얀색이었어요. 양치를 해보니 향은 그리 세지 않았고 거품이 풍성하게 나서 좋았어요!

양치 후에 심하게 화한 느낌이 들지 않았고 개운했습니다. 잇몸케어를 해주는 치약이니 매일매일 정성스럽게 양치를 해주어야겠어요.

 

 

이상 루치펠로 치약과 가글 후기였습니다!

 

한 줄 리뷰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3만 원대 선물 고소영 치약 루치펠로

 

참고하면 좋은 글

[3만 원대 선물] 버섯조명 렉슨 미나램프 s

 

[3만원대 선물] 버섯조명 렉슨 미나램프 s

유튜브에서 렉슨 미나 조명을 소개해주는 것을 보고 영업당해서 살까 말까 고민하던 찰나에 생일선물로 렉슨 미나 램프를 받게 되었다. 박스부터 앙증맞고 귀엽다! 렉슨 미나 조명 컬러가 정말

doooing.tistory.com

 

3만원대 여자 선물 리에르시 은침 진주 귀걸이

 

3만원대 여자 선물 리에르시 은침 진주귀걸이

더블유컨셉에서 귀걸이 찾아보다가 너무 예뻐서 바로 구매한 리에르시 진주 귀걸이. 실버 925 은침이라 알레르기 있는 나에게도 딱 이었다. 가격도 3만원대 초반이라 여자 친구 선물로도 좋을만

dooo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