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역 맛집] 홍미집 - 곱도리탕, 닭도리탕 맛집

by 두잉두잇 2022. 4. 5.
반응형

수원역 술 먹기 좋은 식당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닭볶음탕 맛집 홍미집을 다녀왔어요. 수원역 맛집으로 소문난 곳답게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운 좋게 한자리가 남아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홍미집 리뷰를 해볼게요 :)

 

수원역 칼칼한 닭도리탕 맛집 홍미집

닭볶음탕은 노포 식당을 떠올리기 쉬운데 홍미집은 샹들리에가 걸려있는 고급스러운 식당이어서 놀랐어요.

맛도 잡고 인테리어 잡은 식당이라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합니다.

 

메뉴판

[대표 메뉴]
홍미 세트 (29,900원)
곱도리 세트 (39,800원)
투움바 세트 2인 (33,900원)

 

위치 및 식당정보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27-1

영업시간 11:00 ~ 22:00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 페이, 국민 지원금

 

 


 

닭볶음탕 집이 이렇게 고급스러울 수 있나요?

곱도리탕 인테리어가 참 멋져요. 그리고 벽면 한쪽을 거울로 해서 공간이 참 넓어 보이더라고요!

참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계산은 주방 쪽에서 하면 되고, 셀프바는 입구 쪽에 있어요.

화장실도 주방 옆 쪽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화장실이 참 깔끔해서 좋았어요.

테이블마다 패드가 있어서 직원을 부를 필요 없이 바로 주문이 돼서 편했어요.

메인 요리는 홍미 세트와 투움바 세트 2인, 차돌 닭 세트, 곱도리 세트가 베스트라고 하네요!

닭볶음탕 맛집이니 기본 메뉴인 홍미 세트를 담았어요.

닭 떡볶이 세트와 로제 곱도리 세트도 궁금했어요!

보통 2~3인을 위한 세트로 묶여있어서 둘이 온다면 세트 1개를 시키면 딱 좋을 것 같아요.

평일 런치에 온다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닭볶음탕을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이 날은 주말이라 매진 처리가 되어있더라고요!

밥 와 사이드 메뉴에는 돈가스와 볶음밥, 계란찜 같은 것들이 들어있어요.

메뉴가 패드로 되어있으니 정말 편했어요. 메뉴 이미지랑 소개가 잘 되어있어서 주문할 때 편리했어요.

술이랑 함께 하기 좋은 안주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황도와 버터 갈릭 감자, 소시지, 라볶이까지!

술 먹기 좋은 식당이라 안주도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곱도리탕(순살) 세트가 나왔어요! 차돌박이와 곱창이 들어있는 곱도리탕. 저희는 중국 당면도 추가했어요.

맵기도 조절 가능한데 곱도리탕은 순한 맛으로 주문했더니 저한테는 좀 싱겁게 느껴지더라고요.

보통맛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건 홍미집의 기본 베스트 메뉴인 홍미 세트 2인이에요! 칼칼하고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뼈를 바르기 귀찮아서 순살로 주문했는데 순살로 시키길 정말 잘했어요! 퍽퍽 살이 없다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살들이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고 맛있었어요!

세트에 포함된 계란찜은 게살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비주얼부터 남다르죠?

계란도 부드러워서 닭볶음탕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사이드 메뉴로 계란찜을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4명이서 세트 2개씩 주문해서 65,700원이 나왔어요. 양이 좀 많긴 하더라고요!

수원역 맛집을 찾는다면 홍미집 수원역점을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수원역 맛집 리뷰였습니다.

 

 

 

한 줄 리뷰

밥 먹기도 좋고 술 먹기도 좋은 닭볶음탕 맛집 홍미집 수원역점

 

참고하면 좋은 글

[영등포/문래 술집] 문래창작촌 채윤희

 

[영등포/문래 술집] 문래창작촌 채윤희

문래 창작촉에는 술집이 정말 많아요. 문래만의 감성으로 개성 있는 술집이 많은데 오늘은 채윤희라는 포장마차 술집을 다녀왔어요. 이미 문래에서는 유명한 술집이더라고요! 실내 포장마차 느

doooing.tistory.com

 

[강남/역삼 냉면] 평양냉면 을밀대 역삼점

 

[강남/역삼 냉면] 평양냉면 을밀대 역삼점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역삼역 근처에 볼 일이 있어 들리게 된 평양냉면 맛집 을밀대 역삼점 리뷰를 해볼게요! 평양냉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을밀대 참 좋아하실거예요. 평양냉면과 양지탕

dooo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