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포켓몬빵] 파이리 핫소스빵+꼬부기빵 맛 후기(띠부씰 후기)

by 두잉두잇 2022. 3. 22.
반응형

귀하다는 포켓몬 빵을 편의점을 열다섯 군데 돌아다닌 끝에 세븐일레븐에서 한 번에 3가지 종류의 포켓몬빵을 득템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꼬부기 빵과 파이리 핫소스 빵 맛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포켓몬 빵 구매방법과 꿀팁은 지난 포스팅에 적어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 포켓몬빵 구매방법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 포켓몬빵 구매방법

안녕하세요. 드디어 포켓몬빵을 샀습니다. 편의점 15군데 들려서 무려 한 번에 포켓몬빵 3개를 구할 수 있었어요. 꼬부기 빵과 파이리 핫소스 빵 그리고 오늘 리뷰할 돌아온 로켓단 초코 롤까지!

doooing.tistory.com

 

 

 

힘들게 구한 포켓몬빵 (로켓단 초코롤, 파이리빵, 꼬부기빵) 맛 리뷰

가장 추억이 많은 빵은 로켓단 초코롤이었어요! 지난 포스팅에 적어놓았지만 촉촉하고 부드러운 초코빵에 초코 알갱이가 씹혀 씹는 맛이 좋았던 초코 롤을 다 먹고 이번엔 꼬부기빵과 파이리 핫소스 빵을 먹어보았습니다.

다시 보아도 정말 감격스러운 사진이네요. 한 편의점에서 이 세가지 포켓몬 빵을 다 구하다니.

요즘 편의점에 발주를 많이 넣어도 1개~2개 정도밖에 안 들어온다고 하던데, 저희는 정말 운이 좋았어요.

 

달콤 파삭 꼬부기빵 맛 후기

사실 3가지 빵 중에 제일 기대했던 빵은 바로 이 꼬부기 빵이었어요!

처음 보는 빵이기도 했고 겉에 설탕 때문에 뭔가 맛있어 보였어요.

유통기한은 구매일로부터 일주일 정도이니 정말 짧아요.

구매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봉지를 뜯어보니 동그란 보름달 모양의 빵이 나타났어요.

겉에는 설탕이 뿌려져 있어 반짝반짝한 느낌입니다. 안에 크림이 들어있을지 기대가 되었어요.

반을 잘라보았는데, 안에는 아무런 내용물이 들어있지 않았어요.

크림이라도 들어있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빵 자체도 퍼석퍼석하고 겉에 설탕 맛으로 먹는 빵 맛이었어요.

기대한 만큼 실망도 큰 꼬부기 빵이었어요.

얼마나 이 빵이 맛이 없는지 꼬부기빵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면서 다양한 방법도 공유하더라고요.

스콘처럼 크림치즈나 딸기잼 발라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실 빵 맛보다 중요한 건 이 띠부띠부씰 아니겠어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뜯어보았더니 왕콘치가 나왔어요.

만화에서 들었던 콘치 목소리가 들리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이 핫소스 빵이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핫소스를 안 좋아하는데 설마 그 피자의 핫소스가 들어있는 빵인가 싶어 기대가 되진 않았어요. 또 매운맛이려나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봉지를 뜯어보니 아주 평범한 빵 모양이었어요.

마치 미니 호떡빵 있잖아요. 그 호떡빵 모양이랑 아주 똑같이 생겼더라고요!

반을 잘라보았어요. 매운 소스와 다진 햄이 들어있었어요.

먹어보니 약간 피자빵을 먹는 맛이었고, 3개 중에 가장 맛있어요. 

파이리빵을 꼬부기빵 다음으로 먹어서 그런지 촉촉하고 맛있더라고요!

제가 가지고 있는 포케몬빵 중에 마지막으로 뜯어본 띠부씰은 모다피가 나왔네요!

제가 모은 포켓몬빵 띠부띠부씰 입니다. 푸린과 왕콘치 모다피를 모았네요!

괜히 3개가 생기니 더 모으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다들 이런 마음으로 포켓몬빵 사냥하러 다니시는 거겠죠?

 

 

이상 포켓몬빵 꼬부기빵, 파이리빵 맛 후기와 띠부씰 공개였습니다.

 

 

한 줄 리뷰

맛보다는 띠부씰 모으는 재미로 사는 포켓몬빵! 또 구하고 싶다..

 

참고하면 좋은 글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 포켓몬빵 구매방법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 포켓몬빵 구매방법

안녕하세요. 드디어 포켓몬빵을 샀습니다. 편의점 15군데 들려서 무려 한 번에 포켓몬빵 3개를 구할 수 있었어요. 꼬부기 빵과 파이리 핫소스 빵 그리고 오늘 리뷰할 돌아온 로켓단 초코 롤까지!

doooing.tistory.com

[네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 / 네네치킨 후라이드 솔직리뷰

 

[네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 / 네네치킨 후라이드 솔직리뷰

친한 언니한테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오늘 마침 치킨이 딱 당겨서 카카오톡으로 받은 기프티콘을 사용해봤어요! 네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과 후라이드치킨과 네네볼 세트 후기 알려드릴게요

dooo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