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카페] 구디 브런치 맛집 메이비 카페

by 두잉두잇 2022. 3. 9.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역에 갔다가 좋아하는 카페 '메이비'에 다녀왔어요.

나무로 지어진 산장에 들어온 앤틱한 느낌이 드는 아늑하고 편안한 카페예요.

커피와 베이커리, 브런치가 맛있는 앤틱한 카페

구디에서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메이비를 추천드려요.

빵과 케이크도 맛있고, 키친에서 바로 만드는 브런치도 맛있는 카페랍니다!

 

메뉴판

[브런치]
프렌치 토스트 (10,000원)
프렌치 팬케잌 (10,000원)
에그 베네딕트 (13,500원)
[파스타&샌드위치]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11,500원)
감베로니 로제 파스타 (12,500원)
[커피]
아메리카노 (5,000원)
바닐라라떼/카페모카 (5,500원)
콜드브루 (5,500원)
아인슈페너 (6,300원)

 

메이비의 메뉴판을 모두 찍어왔어요!

파스타&샌드위치, 필라프, 브런치 메뉴, 샐러드 등 정말 메뉴가 다양해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이돼요

양식위주의 메뉴들이 많아 데이트나 소개팅 자리로도 좋을 것 같아요.

세트로 먹으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느니 기왕이면 세트로 먹는게 좋겠죠? 

카페가 앤틱하고 빈티지한 느낌이라 크리스마스, 연말에 오기 좋을 것 같아요.

저도 2년 전 크리스마스는 여기서 데이트를 했었는데 참 좋았어요!

꽤나 늦은 시간에 방문을 했더니 베이커리 종류는 많이 없더라고요.

큼지막한 밤식빵과 깜파뉴도 한쪽에 자리 하고 있었어요.

크림이 잔뜩 들어가지 않고도 빵자체가 맛있는 이런 류의 베이커리를 좋아해요 :)

생크림 카스테라와 맛 없을 수 없는 누네띠네도 있었어요.

케이크 종류가 정말 많아요! 우유크림 카스테라, 바스크 치즈케이크, 벨벳 우유베리롤, 말차콜드브루 케익부터 조각케이트 종류가 많아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밥먹고와도 케익 배가 따로있는거 다들 아시죠?

조각 케이크 말고도 홀케이크도 있었어요. 얼그레이 자몽케이크는 너무 예쁘더라고요.

케이크가 맛있는 곳이니 당연히 홀케이크도 맛있겠죠?

처음 먹어보는 커피를 주문했어요! 민크 아메리카노라고 하네요?

이런 메뉴가 있는지 몰랐는데, 얼마전 나혼자산다에서 코쿤이 나와서 만들었다고 해요.

개인적으로는 민초단이 아니어서 그런지 맛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민트 아메리카노라 참신한 메뉴였어요.

커피와 함께 주문한 크림 롤 이에요!

아는 사람은 아는 빵인데 이 가루가 묻은 부드러운 크림빵은 정말 다 맛있답니다.

빵은 정말 폭신폭신 부드럽고 크림은 달콤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생긴 꽈배기도 진짜 맛있는데~

빵순이는 빵만 봐도 행복하답니다!

 

빵 맛집을 찾는다면 구디카페 메이비에 들려보세요 :)

 

 

 

위치 및 식당정보

서울 구로구 구로동 1124-49

영업시간 08:30 ~ 21:00 (브런치 운영시간 10:00~20:30)

주차, 포장가능, 단체석, 무선인터넷

 

 

한 줄 리뷰

브런치도 맛있지만 기본 빵도 정말 잘하는 카페!

 

 

참고하면 좋은 글

신도림 카페 이스트우드 / 구움과자, 휘낭시에, 케이크 맛집

 

신도림 카페 이스트우드 / 구움과자, 휘낭시에, 케이크 맛집

신도림에서 가까운 디저트 카페 중 최애로 꼽는 신도림카페 이스트우드 내 최애카페이자 단골 카페인데 케이크나 구움 과자를 카페에서 직접 만든다. 디저트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무엇보다 너

doooing.tistory.com

 

[영등포 빵집] 줄서먹는 베이글 맛집 코끼리베이글

 

[영등포 빵집] 줄서먹는 베이글 맛집 코끼리베이글

영등포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주말 오전에 나왔다가 코끼리 베이글을 방문했다. 역시 이른시간 부터 대기줄이 길었다. 평일 저녁에 방문하면 재료 소진으로 일찍 문을 닫는 코끼리 베이글. 주말

dooo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