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화이트데이 선물] 특별한 과자선물세트 간식팩토리

by 두잉두잇 2022.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프티콘으로 선물 받은 화이트데이 이색 선물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간식팩토리 과자 선물세트입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간식 팩토리 3단 과자 선물세트

어릴 때 과자 종합세트 같은 거 받아본 적 있으세요? 정말 오랜만에 이런 과자 선물세트를 받아보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이렇게 거대한 3단 서랍에 가득 찬 과자와 초콜릿이라니!

메뉴판

간식 팩토리 3단 프리미엄 스낵팩 / 과자, 초콜릿, 젤리, 컵라면 등 23종 간식 선물세트
35,900원

정말 3층 서랍 가득가득하게 들어있어 있어요! 받자마자 너무 행복한 화이트데이 선물이었어요❤️
화이트데이 여자 친구 선물로 간식 팩토리 간식 선물세트 딱이네요!

상자가 엄청나게 커요! 무려 3단으로 구성된 서랍 형태라 실용적인 느낌이네요! 화이트데이에 초콜릿만 받다가 이런 과자 선물세트를 받으니 어린이가 된 것처럼 기분이 좋았어요.

상단 먼저 보여드릴게요!
가장 윗부분인 상단에는 제가 좋아하는 초코와 쿠키 위주의 간식이 담겨있어요. 저는 사실 사탕보다는 초콜릿을 더 좋아하는데 초콜릿이 4종류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최애 과자 중 하나인 쿠크다스까지!

그다음 단 서랍을 열어보니 스낵과자가 들어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과자들이에요 :) 랜덤이라고 하는데 다행이네요! 서랍에 뭐가 들어있을지 기대되는 재밌는 선물인 것 같아요.

사실 과자가 총 4개 들어있는데 하나는 도리토스였는데 남자 친구가 먹어버렸어요.. 도리토스보다 콘칩과 꼬깔콘을 사수해서 정말 다행이에요!

가장 마지막 하단 서랍에는 컵라면들이 들어있었어요. 상자 가득 들어있으니 든든하네요!

컵라면은 짜파게티, 새우탕, 튀김우동, 도시락, 김치사발면, 육개장 총 6개가 들어있어요.
옛날부터 인기가 많은 클래식한 컵라면들이 들어있네요.

받자마자 기분 좋은 간식박스! 좀 특별하고 재밌는 이색 선물 고민하고 계신다면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기프티콘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으니 더 좋네요.

이상 과자 선물세트 간식팩토리 간식박스 후기였습니다.


한 줄 리뷰

화이트데이, 어린이날 선물하기 좋은 이색 선물 과자선물세트

참고하면 좋은 글

[네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 / 네네치킨 후라이드 솔직 리뷰

[네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 / 네네치킨 후라이드 솔직리뷰

친한 언니한테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오늘 마침 치킨이 딱 당겨서 카카오톡으로 받은 기프티콘을 사용해봤어요! 네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과 후라이드치킨과 네네볼 세트 후기 알려드릴게요

doooing.tistory.com


[파리바게트 케이크] 초코반 딸기반 케이크 솔직 리뷰

[파리바게트 케이크] 초코반 딸기반 케이크 솔직리뷰

오늘은 남자 친구 생일로 내 돈 내산 파리바게트 케이크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파리바게트 초코반 딸기반 케이크입니다. 치킨에 양념반 후라이드 반이 있다면 파리바게트에는 초코반 딸기

dooo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