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 / 네네치킨 후라이드 솔직리뷰

by 두잉두잇 2022. 3. 12.
반응형

친한 언니한테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오늘 마침 치킨이 딱 당겨서 카카오톡으로 받은 기프티콘을 사용해봤어요!
네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과 후라이드치킨과 네네볼 세트 후기 알려드릴게요 :)

엄청 쉬운 네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

1. 카카오톡 선물함 들어가기 → 바코드 하단의 배달 주문하기 클릭하기
2. 네네치킨 앱을 설치한다 E-쿠폰주문을 누르고 쿠폰번호를 조회한다.
3. 가까운 매장에 전화해서 쿠폰번호를 불러주고 주문을 한다.

제가 받은 치킨 기프티콘은 네네치킨 후라이드 치킨+네네볼+콜라(1.25L) (19,500원)입니다.
기프티콘 덕분에 오랜만에 치킨을 먹을 수 있겠네요!

선물함에서 바로 주문하기

카카오톡 네네치킨 기프티콘 상세페이지에 적혀있는 기프티콘 사용방법 입니다.
선물 받은 기프티콘 바코드 하단에 보면 [배달 주문하기] 버튼이 있어요. 이 버튼을 누르고 배달 정보와 매장만 고르면 끝입니다. 그런데 저는 가까운 매장의 사정으로 이렇게 주문이 안되더라고요.

어플 설치 후 E-쿠폰 사용하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바로 주문하는 게 안된다면 다른 방법!
네네치킨 앱을 깔고 E-쿠폰 주문을 눌러 배송지를 입력하고 매장을 선택한 후에 결제를 E-쿠폰으로 대신하면 되는 방법이에요. 그런데 저는 네네치킨 자주 시켜먹지도 않고 이거 사용하자고 어플을 설치하는 게 조금 귀찮더라고요.

매장에 직접 전화하기

그래서 저는 가까운 매장을 지도에서 찾아 전화를 걸었습니다. 전화를 걸고 기프티콘 사용하려고 한다고 말씀드리니 쿠폰번호를 불러달라고 하셨어요. 쿠폰번호만 불러드리고 제가 받은 기프티콘 메뉴를 말씀드리니 주문 완료!
제가 받은 기프티콘은 주문이 완료되면서 사용완료로 바뀌었더라고요!
귀찮게 굳이 어플을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 전화해서 주문하면 됩니다.

주문한 지 얼마 안돼서 네네치킨이 도착했어요! 납작한 박스가 마치 피자박스처럼 보이더라고요.

박스를 열자마자 푸짐한 양의 후라이드 치킨이 등장!

겉 튀김이 바삭바삭해 보이는 게 제대로 된 후라이드 치킨 비주얼이었어요!

왼쪽엔 두 가지 양념소스와 치킨무가 있었습니다.

네네볼이 같이 있는 세트였는데 상자를 열어보니 네네볼 3개가 옹기종기 들어가 있네요!

한때 이 치즈볼이 엄청 유행했었는데 오랜만에 치즈볼 맛을 봐야겠습니다 :)

먹을 만큼 접시에 덜었습니다. 갓 튀긴 치킨이 식지 않고 배달되어서 바삭바삭함이 느껴졌어요!

닭다리를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치킨 시작은 항상 닭다리로!

닭다리가 꽤 크네요! 교촌치킨도 좋아하는데 교촌은 치킨이 좀 작은 느낌이거든요.

한 입 베어 무니 겉바속촉이 따로 없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야들야들한 닭고기 식감이 아주 맛있습니다.

BBQ 황금올리브도 참 좋아하는데 네네치킨은 황금올리브와 바삭함은 비슷하지만 BBQ처럼 짭짤한 맛은 아니에요!

소금이나 같이 온 양념소스를 찍어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식기 전에 서둘러서 네네볼도 맛보았습니다. 동글동글 도넛모양의 볼 모양입니다.

찾아보니 네네볼 치즈볼 3개에 3000원이니까 한 개당 1000원 꼴이 더라고요.

한 입 베어 물었는데 치즈가 한가득입니다.

겉은 쫀득쫀득한 맛이고 치즈는 몽글몽글 폭신하네요. 

꾹 눌러주니 치즈가 흘러나올 것 같았어요. 치즈가 말랑말랑하니 슬라임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장난치고 놀고 싶은 생각이~

괜히 이런 치즈는 쭈욱 늘려보고 싶은 마음이 들죠? 치즈를 늘려보니 쭈욱 길게 늘어나더라고요. 

치즈볼은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치킨만 먹기 심심할 때 사이드로 같이 곁들여 먹으면 식감이 쫄깃쫄깃해서 맛있답니다.

 

기본 후라이드가 당길 때 네네치킨 후라이드 치킨 한 번 드셔 보세요

이상 네네치킨 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과 네네치킨 후라이드와 치즈볼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한 줄 요약

가볍게 먹기 좋은 기본 후라이드 치킨과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 치즈볼

 

 

참고하면 좋은 글

[부천 신중동 맛집] 국밥이가 밥, 순대 무한리필 국밥맛집

 

[부천 신중동 맛집] 국밥이가 밥, 순대 무한리필 국밥맛집

아직은 차가운 바람 때문에 뜨끈한 국밥이 당기던 날 국밥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온 국밥이가. 국밥집치고는 깔끔한 인테리어 때문에 아주 기분 좋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밥과 순대가 무한리

doooing.tistory.com

[부천/상동 맛집] 고소미부엌 - 키토김밥, 다이어트 김밥

 

[부천/상동 맛집] 고소미부엌 - 키토김밥, 다이어트 김밥

친구의 추천으로 부천 상동에 있는 고소미부엌에 다녀왔다.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식당 안에서 오랜만에 식사를 했다. 귀여운 간판의 고소미부엌! 아기자기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아담한 가게

dooo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