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신중동 맛집] 국밥이가 밥, 순대 무한리필 국밥맛집

by 두잉두잇 2022. 3. 7.
반응형

아직은 차가운 바람 때문에 뜨끈한 국밥이 당기던 날 국밥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온 국밥이가.
국밥집치고는 깔끔한 인테리어 때문에 아주 기분 좋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밥과 순대가 무한리필인 국밥 맛집 국밥이가

신중동 근처에서 국밥집을 찾다가 눈길을 끈 건 바로 밥과 순대가 무한리필이라는 점이었어요!
순대를 참 좋아하는데, 어떻게 순대가 무한리필이지?
궁금한 마음에 바로 찾아왔습니다!

국밥집 답지 않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더 좋았어요!
맛집이어도 좀 세월이 느껴지는 식당들이 있는데 여기는 자리 배치도 넓고 쾌적해서 그게 또 좋더라고요!

메뉴판

[대표 메뉴]
순대국밥 (7,500원)
돼지국밥 (7,500원)
곱창 국밥 (8,500원)

더 자세한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순대국밥과 돼지국밥이 메인인 것 같고 여기에 얼큰으로 변경 시 1000원이 추가됩니다!
국밥이 싫으신 분들은 순두부나 만둣국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술국이나 수육 같은 안주류도 있어서 퇴근하고 잠깐 들려서 간단한 반주하기에도 좋네요! 개인적으로 모둠 메뉴가 궁금했어요.

반찬은 처음에 아주 조금만 가져다주시더라고요! 반찬은 항상 먹을 만큼만~ 아시죠?
처음에 가져다 주신 반찬이 적어서 먹고 바로 셀프바에서 더 가져왔어요. 셀프바에는 깍두기와 갓김치, 부추와 청양고추 간 마늘이 있어요!

기본찬으로 주실 때는 갓김치가 없었는데 셀프바에 있으니 꼭 가져다 드시길 바라요! 정말 맛있답니다.
순대는 셀프바 옆에 밥솥에 들어있어요. 아주 쫀득쫀득한 찰순대라 국밥이 나오기 전에 요기하기 참 좋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순대국밥. 뽀얀 국물 아래 가려진 고기들을 건져보니 꽤나 양이 많았어요.

일반 순대국밥이지만 양념장이 들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으로 다진 양념 양념장을 참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고기와 순대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양으로도 맛으로도 만족스러운 국밥 맛집 인정합니다.

남자 친구는 곱창 국밥을 주문했어요. 얼큰하게 생긴 국물부터 비주얼이 참 좋죠? 왠지 소주가 생각나는 국밥이네요.

젓가락으로 들춰보니 곱창 국밥에도 곱창이 참 많이 들어있어요! 남자 친구도 아주 맛있다고 하면서 잘 찾아온 것 같다고 했어요~ 첫 방문이지만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재방문하고 싶은 신중동 국밥 맛집 국밥이가 후기였습니다!



위치 및 식당정보

경기 부천시 중동로 254번 길 78 필타운 1층 국밥이가
영업시간 10:00 ~ 23:00
주차, 배달, 포장가능
밥, 순대 무한리필, 반찬셀프

한 줄 리뷰

양도 많고 맛있는 국밥 맛집이라 재방문의사 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