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상동카페] 카페 포니(cafe pony)

by 두잉두잇 2022. 3. 29.
반응형

부천 상동 카페거리의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카페 포니에 다녀왔어요.
밝은 조명 덕분에 내부가 정말 환한 카페랍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 신상 카페 포니

골목식당에서 솔루션 했던 부천 카센터 골목 근처에 있는 카페랍니다.
이 거리는 카페가 많아 제가 좋아하는 곳이기도 한데 오늘은 새로운 카페 포니를 다녀왔습니다.


메뉴판

[대표 메뉴]
아메리카노 (4,000원)
착즙 오렌지 (5,500원)
포니 커피 (6,500원)

위치 및 식당정보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97번 길 33-4 1층 카페 포니
영업시간 10:00 ~ 21:00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초록색 차양막 있고 큼지막하게 카페 포니라고 쓰여있는 외관이 특징이에요.
야외에도 앉을 수 있게 테이블이 2개 정도밖에 나와있네요.

여기는 카운터입니다.
조명부터 내부가 참 깔끔한 카페예요.

카운터 쪽에 꺼내져 있는 레몬과 오렌지가 상큼한 색깔을 더해줘 카페가 생기 있어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특징인 곳인데 포인트 되는 컬러를 사용한 게 눈에 띄었어요.

카페 포니는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원두도 포니 원두와 프릳츠 원두를 쓰시더라고요.
카페 포니의 시그니처 메뉴로 보이는 포니 커피와 포니 그린 커피도 정말 맛있어 보여요.
디저트 또한 정말 다양했어요.

스콘 종류도 여러 가지가 준비되어있네요! 알고 보니 카페 포니는 디저트 카페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답니다. 파란색과 노란색 컬러 대비를 이루는 테이블과 의자를 두어 포인트를 살렸어요.
테이블끼리 간격이 넓어 쾌적하게 카페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6인 정도의 손님도 받을 수 있게끔 큰 테이블 1개도 준비되어있어요.
6인, 4인 손님들도 걱정 없네요.

유리창 쪽에는 긴 테이블로 되어있어요. 오래 앉아있기엔 불편하겠지만 창밖을 보며 커피를 마시기엔 충분한 자리로 보이네요. 요즘 스탠드 에스프레소 바가 유행이라던데 그런 생각도 드는 테이블이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와 청귤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이번에도 역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초록색 트레이가 참 예뻐요.

일반 아메리카노인데 양이 꽤 많아서 좋았어요. 약간 산미가 도는 커피였습니다.

청귤 에이드는 무난한 맛이에요.
청귤청의 달달하고 상큼한 맛이 조금 부족해서 아쉬웠어요. 나중엔 카페 포니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주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한 줄 리뷰

디저트와 음료 종류가 많은 쾌적한 카페

참고하면 좋은 글

[부천/상동 카페] 원오디너리데이(오오디) / 인스타 감성 카페

[부천/상동 카페] 원오디너리데이(오오디) / 인스타 감성 카페

부천 상동 카페거리의 신상 카페 원오디너리데이에 다녀왔어요. 작지만 깔끔한 내부와 요즘스러운 인테리어까지 마음에 쏙 드는 카페였어요! 심플하고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 원오디너리데이

doooing.tistory.com

[부천 상동카페] 힙한 인스타감성 카페 아오커피(aaaooo)

[부천 상동카페] 힙한 인스타감성 카페 아오커피(aaaooo)

부천 상동 카페거리에 힙한 카페를 찾는다면 아오(aaaooo) 커피를 추천드려요! 카페거리에 정말 많은 카페가 있는데 그 중에서 인스타감성 미드센츄리모던 무드의 힙한 카페랍니다! 미드센츄리

dooo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