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삼 냉면] 평양냉면 을밀대 역삼점

by 두잉두잇 2022.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역삼역 근처에 볼 일이 있어 들리게 된 평양냉면 맛집 을밀대 역삼점 리뷰를 해볼게요!
평양냉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을밀대 참 좋아하실거예요.

 

평양냉면과 양지탕밥이 맛있는 을밀대 역삼점

저는 냉면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양지국밥을 주문했어요. 냉면 전문점인데 양지국밥 전문점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양지탕밥이 정말 맛있어요. 

 

 

메뉴판

[대표 메뉴]
물냉면 (12,000원)
거냉 (12,000원)
양지탕밥 (9,000원)

 

위치 및 식당정보

서울 강남구 논현로85길 52 역삼 푸르지오 시티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인테리어부터 옛날 정취가 느껴지는 게 냉면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치 60년대의 노포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테이블에서도 메뉴판이 잘 보이도록 메뉴판이 여러군데 있고요!

맛집답게 연예인 싸인이 얼마나 많은지~ 먹기도 전에 맛집포스 팍팍 풍기는 을미대 역삼점 입니다.

자리는 꽤나 넓어요! 테이블도 여러개 있습니다. 근처의 직장인들이 회사 점심시간에 많이 찾는 식당일 것같아요.

의자는 조금 불편할 수 있어요.

좌식으로 되어있는 방도 있어요. 뭔가 비밀스러운 방이라 신기했어요.

의자가 불편하신 분들은 룸으로 되어있는 좌식자리로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면류와 요리류, 밥류, 주류/음료수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요.

대표메뉴는 아무래도 물냉면이겠죠? 정말 특이한 게 컵냉면이 있더라고요! 테이크아웃 컵냉면이라고 하는데 학생시절 먹는 컵밥이 생각나는 메뉴였어요. 

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냉면위에 올리는 무와 총각김치, 파김치가 같이 나와요.

여기 파김치 맛집이에요. 진짜 얼마나 맛있는지 셀프바에서 파김치를 2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셀프바에는 배추김치도 준비되어있으니 부족한 음식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돼요!

냉면집의 꽃은 이 육수아닐까요? 냉면을 기다리는 사이에 나온 따듯한 육수.

여기는 커피잔에 육수가 나오더라고요. 홀짝홀짝 마시니 몸이 녹고 속이 데워지니 좋았어요.

드디어 나온 물냉면입니다. 평양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슴슴한 평양국물의 맛!

면도 일반 함흥냉면의 얇은 면이 아니라 꽤 두꺼워요. 이 슴슴한 맛이 중독성 갑이라면서요?

저는 아직은 평양냉면 매력에 빠지지 못해서 같이 온 일행 분의 물냉면 사진을 찍었어요.

비빔냉면은 빨간 양념이 참 매콤달콤해 보이죠? 위에 올라간 고기 고명도 큼지막한게 정말 맛있어보여요.

비빔냉면 양념장도 약간은 슴슴해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했어요.

드디어 제가 시킨 양지탕밥이 나왔어요. 양지고기가 정말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요.

후추를 솔솔 뿌리고 소금을 쳐서 간을 맞춰주세요.

사골의 진한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

정말 신기한게 냉면이 국밥에 들어있더라고요!

이게 별미였어요. 보통 이런 설렁탕에는 소면이나 당면이 들어가있는데 여기는 냉면일 들어가있더라고요.

참 맛있게 먹었어요! 국밥이지만 면도 후루룩 먹을 수 있으니 1석2조 메뉴인 양지국밥이에요.

 

저는 다음에 방문해도 양지국밥을 주문할 것 같아요 :)

 

냉면 맛집이지만 진한 사골 국물에 큼지막학 양지고기까지 양지탕밥도 참 맛있는 을밀대 역삼점 후기였습니다.

 

 

한 줄 리뷰

역시 평양냉면의 명가 을밀대! 진한 사골국물의 양지탕밥도 추천합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신도림 카페 이스트우드 / 구움과자, 휘낭시에, 케이크 맛집

 

신도림 카페 이스트우드 / 구움과자, 휘낭시에, 케이크 맛집

신도림에서 가까운 디저트 카페 중 최애로 꼽는 신도림카페 이스트우드 내 최애카페이자 단골 카페인데 케이크나 구움 과자를 카페에서 직접 만든다. 디저트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무엇보다 너

doooing.tistory.com

 

[영등포/문래 술집] 문래창작촌 채윤희

 

[영등포/문래 술집] 문래창작촌 채윤희

문래 창작촉에는 술집이 정말 많아요. 문래만의 감성으로 개성 있는 술집이 많은데 오늘은 채윤희라는 포장마차 술집을 다녀왔어요. 이미 문래에서는 유명한 술집이더라고요! 실내 포장마차 느

dooo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