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소품샵] 롤드페인트 - 마스킹테이프 전문샵

by 두잉두잇 2022. 3. 17.
반응형

문구 덕후, 문덕들은 꼭 방문하기를 추천드리는 소품샵입니다! 저는 다른 지역에 여행을 가면 꼭 소품샵을 들리는 편인데요, 대구여행에서 우연히 만난 롤드페인트는 정말 문덕인 저에게 천국인 곳이었어요!

 

마스킹 테이프 전문 스토어 롤드페인트

 

위치 및 정보

대구광역시 중구 봉산 문화길 92 1층

영업시간 13:00 ~ 19:00(월, 화 휴무)

제로 페이 가맹점

 


 

 

어떻게 마스킹 테이프로만 가게를 차리실 생각을 하셨는지, 이곳은 마스킹 테이프 일명 마테만 전문적으로 파는 곳이에요! 벽면에 디자인을 잘 보여주기 위해 장식 겸 붙어있는 마테들이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벽면에 붙어있는 디자인을 보고 아래에 사 마음에 드는 새 마스킹 테이프를 고르면 거예요. 마스킹 테이프는 돌돌 말려있기 때문에 길게 쭉 봐야 그 디자인을 확실히 알 수 있거든요!

마스킹 테이프 하면 일본의 mt사를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종류도 많고 유명해요. 역시 mt 마스킹 테이프도 종류별 컬러별로 구매할 수 있어요.

컬러별로 모아두시니 마음이 편-안
화려한 무늬가 있는 마테도 예쁘지만 이런 단색 마테는 실용적이어서 더 잘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여기는 작가별로 진열을 해두셨네요. 역시 마테의 디자인을 보고 고를 수 있게 일정 길이만큼 샘플을 두셨어요.
역시 작가님들의 마테는 특색이 있고 멋지네요!

저는 알로하 작가님의 마스킹 테이프를 구매했어요!
수영하는 자세를 담은 마테인데 너무 멋져서 저도 모르게 지갑을 열었지 뭐예요.

좋아하는 일러스트 브랜드 웜 그레이 테일 마스킹테이프도 모여있었어요. 역시 웜그레이테일 감성은 동물 일러스트에서 느껴지는 평화로움 같아요.

컬러가 없이 흑백 일러스트 마스킹 테이프도 있어요!

여기는 마스킹 테이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이블인데, 앞에 놓여있는 마스킹테이프를 사용해서 자기만의 책갈피를 만들 수 있어요!

저는 시간이 없어서 디자인까진 못하고 궁금한 디자인 마스킹테이프를 조금씩 떼어 붙여봤어요. 다음에 구매하기 좋게요! 은색 펄 마스킹 테이프는 종이에 붙였을 때 예쁘다라고요!

이거는 정말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마스킹 테이프로만 디자인하신 작품이에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셨을까요!? 그냥 모아 두고 판매하는 게 아니라 작품 활동까지 하신다네요!

마테를 이리저리 모양을 내서 오린 후 만든 일러스트.
진짜 영감을 얻고 나온 마스킹 테이프 롤드페인트 였습니다!

 

 

 

 

한 줄 리뷰

문구 덕후라면 꼭 들려야 할 대구 소품샵 마스킹 테이프 전문 롤드페인트

 

 

참고하면 좋은 글

만년 다이어리 손글씨 감성 정고이너사이드 (오롤리데이 다이어리 비교)

 

만년 다이어리 손글씨 감성 정고이너사이드 (오롤리데이 다이어리 비교)

2년 동안 오롤리데이 다이어리를 쓰다가 다른 다이어리를 써보고 싶어 고민하다가 구매하게 된 정고이너사이드 다이어리 오롤리데이는 투명 pvc커버를 별도로 구매해야 했는데, 정고이너사이드

doooing.tistory.com

 

[망원동 소품샵] 귀여운 캐릭터 소품샵 수바코(subaco)

 

[망원동 소품샵]귀여운 캐릭터 소품샵 수바코(subaco)

망원동에 오래된 소품샵 중 하나인 수바코 대로변에 있어서 오기 좋다. 소품샵 외관 모습. 약간 구멍가게 같은 느낌의 작은 소품샵이다. 옆에는 젤라또 맛집인 당도가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dooo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